사진= 픽사베이
사진= 픽사베이
관련기사

이제 크리스마스가 2주 정도 남았네요. 수많은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뭐로 하면 좋을까? 하는 고민에 매년 힘들어하고는 하는데요!

생일선물을 제외하고 가장 기대하는 선물은 크리스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그만큼 받았을 때 원하지 않은 선물이나, 반갑지 않은 선물은 아쉬움만 남길 수 있으니, 선물만큼은 신중히 결정해서 줘야 한다는 점! 잊지 말아야 해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BEST 10을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만족도를 포함한 감동까지 줄 수 있는 선물은 대체 뭐가 있을까요?

1. 장갑 / 머플러

추운 겨울이기 때문에 손과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장갑, 머플러 선물!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 좋은 선물 아닐까요?

출퇴근길, 선물 받은 머플러를 보고 걷는 길이 참 행복할 것 같네요!

2. 꽃 선물

평소 여자친구의 성향 혹은 꽃말에 따라 선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주변 분들을 보니 성향, 취향에 따라 꽃 취향도 천차만별이더라고요!

꽃 선물 하나로 여자친구 기분도 UP! 그날의 분위기도 UP! 시키는 건 어떨까요?

3. 화장품

평소에 여자친구가 사는 브랜드 혹은 즐겨 쓰는 제품을 눈여겨보았다가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겨울철이기 때문에 에센스나 수분크림도 좋은 선물일 것 같습니다!

4. 이벤트

연인이라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라고 하면 너무 전문적인 이벤트보다는 같이 할 수 있는 소박한 이벤트가 있겠죠!

과한 이벤트가 아니라면 여자친구분도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5. 향수

평소에 향수를 자주 뿌리는 여자친구라면 향수 선물도 좋을 것 같아요.

여자친구에게 어울릴 거 같은 향을 고르면서 직접 골랐을 남자친구 생각에 여자친구는 감동의 눈물 한 방울... 또르르..~

6. 커플 운동화

평소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운동화 선물은, 커플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연인 간 신발을 선물하면 도망간다는 루머가 있지만, 반면 내가 선물한 걸 신고 나한테만 도망 와! 이런 뜻을 담을 수 있는 거니까요!

7. 주얼리

여자들이 받았을 때 부담 없고, 기분 좋은 선물이 아닐까?라고 생각되는 선물 중 하나인데요!

평소에 여자친구에게 어울릴 거 같았던 액세서리를 봐뒀다가 선물해 주면 좋겠죠?

8. 커플링

많은 연인들이 특정 기념일이나, 오래 만남을 가졌을 때 커플링을 맞추고는 하죠.

크리스마스같이 특별한 날,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링을 만들거나 맞추는 것도 의미 있는 선물 아닐까요?

9. 지갑

여자친구의 지갑이 오래됐거나, 혹은 딱히 떠오른 선물이 없을 때 지갑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10. 손 편지

이 중에서 가장 의미 있는 선물은 손 편지가 아닐까 싶어요.

직접 편지지를 골라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을 적은 편지를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 것도 의미가 남다르니까요!

이렇게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BEST 10을 소개해 봤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연인 혹은 가족들에게 소박한 선물을 준비하여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합니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