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웨딩 화보, 그녀가 입은 드레스 가격이 무려...
2022-01-27 이동희 기자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사진, 그리고 절친들과 함께한 그림 같은 웨딩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박신혜가 입은 드레스의 가격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 유명 세리머니 웨어 브랜드 측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들과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박신혜 최태준♥ 사랑스러운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을 위해 핑크색으로 옷을 맞춰 입은 박신혜 친구들의 환한 표정이 눈에 띈다.
박신혜는 2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결혼식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사진은 박신혜-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으며, 박신혜와 최태준은 서로를 바라보며 활짝 웃으며 '선남선녀' 케미를 발산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직후 박신혜가 입은 웨딩드레스의 가격이 한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2일 결혼한 박신혜는 미국의 명품 브랜드 오스카 드 라 렌타 20022년 봄 컬렉션 신상 드레스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브랜드의 드레스 가격은 2000만 원대~8000만 원대로 국내에서는 2010년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에서 신부 고소영이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신혜-최태준 부부는 앞서 5년의 열애 끝에 지난 22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들은 지난해 11월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