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가이" 음주운전 논란으로 나락갔지만 200억 건물주 된 노홍철 근황
임대료 5800만원, 200억 건물주 노홍철 빠니보틀 유튜브, 노홍철 '스위스 집' 공개 음주운전 논란 노홍철, '좀비 버스' 합류 장윤정 결별→하하가 밝힌 노홍철 결혼 못하는 이유
과거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노홍철이, 부동산으로만 100억 원의 수익을 얻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화제다.
지난 2018년 11월, 노홍철이 122억원에 매입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5층 건물이 200억 원까지 올랐다. 그 외에도 그는 용산 해방촌 2층 건물을 6억 7천만 원에 구매해 2배가 넘는 가격에 팔기도했다.
또한 노홍철은 넷플릭스 좀비 예능 ‘좀비버스’에 합류해 활약할 예정이다.
"럭키가이 노홍철", 시세차익 만 '100억 원' 200억 건물주 등극
노홍철이 부동산 시세 차익으로 무려 100억 원의 수입을 올린 사실이 드러났다.
지난 2018년 11월, 노홍철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지하 1층~지상 5층 건물을 122억원에 매입했다. 해당 건물은 압구정역 역세권에 자리잡은 건물로, 가로수길 이면에 맞닿아 있어 배후세대는 물론 유동인구가 풍부한 곳이기도 하다.
노홍철 소유의 신사동 건물은 몇 년 사이에 80억 원 가까이 올라, 현재 약 200억 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노홍철의 투자 안목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2016년 노홍철은 용산 해방촌 신흥시장 2층 건물을 6억7000만원에 매입한 후, 개조해 ‘철든책방’을 운영하기도 했다. 매입한 지 2년 뒤인 2018년 해당 건물을 14억4000만원에 매각하면서 7억여원의 시세 차익을 거두기도 했다.
"누가봐도 노홍철 집" 최후의 만찬 컨셉부터→디저트 방까지
소유하고 있는 건물에 이어, 노홍철은 특색 있는 자신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노홍철은 지난 17일 유튜버 빠니 보틀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집을 소개했다. 그의 집은 서울 용산 후암동에 있는 단독주택으로 알려졌고, 2017년 9월 13억 9000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 속 공개된 노홍철의 집은 입구부터 달랐다. 담장에는 미켈란젤로의 ‘아담의 창조’를 패러디한 벽화가 그려져 있고, 벽화의 신과 아담의 얼굴 부분에는 노홍철 본인의 얼굴이 그려져 있었다.
해당 영상에서 빠니보틀은 노홍철의 집 곳곳을 소개했다. 노홍철의 침실에는 벽지, 테이블보, 침대 커버 및 쿠션까지 온통 빨간색일 정도로 모든 것이 '스위스풍'이었다.
디저트 방도 따로 있었다. 노홍철은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해 이 방을 만들었다며, 초콜릿, 쿠키 수백 개를 구비해놨다고 설명했다.
"홍철아 장가가자", 건물주에 자가 있지만 결혼 못하는 이유
반면, 건물주에 호화로운 집까지 있는 노홍철은, 44세의 나이에도 결혼을 하지 않았다.
노홍철은 지난 2020년 18세 연하 미모의 재원과 결혼이 임박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빠르게 부인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지금껏 노홍철은 방송에서 연애와 결혼에 관심이 있다고 밝혔지만, 절친인 하하는 “노홍철은 조심스러운 성격으로 10년은 만나봐야 결혼을 결심할 수 있을 거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던 바 있다.
사실, 노홍철은 지난 2009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9개월간 공개 연애를 하기도 했다.
결별 후 장윤정은 ”위로할 시간 없이 매듭이 지어져 슬펐다. 결별 기사로 쫓기듯 헤어진 느낌이었다. 상황이 슬펐고 둘이 너무 불쌍하게 느껴졌다"고 밝힌 바 있다.
노홍철은 "장윤정은 오랫동안 내 마음을 동하게 한 사람"이라며 "3년 동안 친하게 지낸 사람이고 사귀는 동안 아낌없이 마음을 베풀어 좋은 기억뿐이다"고 고백해 주변인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운전면허 두 번 땄어", 노홍철→빠니보틀 셀프 디스+근황
다른 한편, 노홍철이 유튜브 방송에서 자신의 과거 실수를 직접 언급해 눈길을 끌었던 사실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지난 2022년 7월 유튜브 채널 '빠니보틀'에는 '형님을 이상한 호수에 데려가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에스토니아의 수도 탈린으로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차량을 렌트하고 출발하려던 찰나, 운전석에 앉은 빠니보틀이 차량 조작에 미숙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노홍철은 "너 진짜 운전 좋아하는 거지?"라며 "난 참고로 면허를 두 번이나 땄다. 나도 운전하는 거 좋아한다"라고 자신의 음주운전 사건을 셀프 디스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빠니보틀과 노홍철의 케미가 터져 조회 수 198만을 기록했다.
네티즌들은 영상 시청 후 댓글창에 “두 남자 티키타카에 숨 막혀요”, “아씨 두 분 다 논란으로 드립 치는 거 너무 웃겨”, “이상한 형님을 호수에 데려갔군요” 등의 노홍철 출연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음주운전 논란 이후 오랜 기간 자숙 중인 노홍철은, 최근 이시영, 박나래, 딘딘, 꽈추형과 함께 넷플릭스 좀비 예능 ‘좀비버스’에 합류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