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마라톤대회, 안산 시민의날 체육대회, 안산 자전거대축전 성공 다짐
이광종 체육회장 “시민에게 스포츠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안산시체육회와 함께하는 ‘2024 마.시.자 성공개최를 위한 결의식’이 지난 3월 28일 안산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안산시체육회와 함께하는 ‘2024 마.시.자 성공개최를 위한 결의식’이 지난 3월 28일 안산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관련기사

올해 시민들이 다수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2024년 안산마라톤대회, ▲제39회 안산 시민의날 기념 체육대회, ▲2024년 안산 자전거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시간이 마련됐다.

이와 관련, 안산시체육회와 함께하는 ‘2024 마.시.자 성공개최를 위한 결의식’이 지난 3월 28일 안산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안산시체육회 이광종 회장
안산시체육회 이광종 회장

이번 결의식은 안산시체육회 주최로 (마)2024년 안산마라톤대회, (시)제39회 안산 시민의날 기념 체육대회, (자)2024년 안산 자전거대축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진행됐다.

결의식 행사에는 안산시체육회 이광종 체육회장을 비롯해 각 행사를 공동주관하는 안산시육상연맹 전구표 회장, 안산시자전거연맹 박찬용 회장, 안산시동체육협의회 권영덕 회장, 공동주최하는 경인일보, 경기일보 관계자, 안산시청 담당 부서장 및 직원들이 참석해 결의를 다졌다.

이광종 체육회장은 “안산시 체육인을 대표해 2024년도에 개최되는 마라톤대회, 시민의날 기념체육대회, 자전거대축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면서 “이를 계기로 안산시민에게 스포츠를 가까이서 즐기고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4월 28일에 개최되는 ‘2024년 안산 자전거대축전’은 안산 호수공원에서, 9월 28일 개최되는 ‘2024년 안산마라톤대회’는 안산 대부도에서, 10월 3일에 개최되는 ‘제39회 안산 시민의날 기념 체육대회’는 와~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체육회 홈페이지(www.ansansports.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