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부인 도대체 누구길래
엄청난 몸매와 외모로 화제
예상외의 논란으로 관심 증가↑

왼 예정화 오 마동석
관련기사

범죄도시2로 엄청난 흥행을 이룬 배우 마동석은 얼마 전 예정화와 열애 7년 만에 법적 부부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사람은 지난해 혼인신고를 먼저 하면서 법적 부부가 됐지만 아직서로 바쁜 일정과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은 올리지 못했다. 그들은 무려 17살의 나이차이로 논란이 많았지만, 현재 범죄도시 시리즈를 타고 승승장구하는 마동석의 행보로 화목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마동석

17일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압꾸정'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날 행사장에는 배우 마동석과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가 참석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마동석에게 "축하드린다. 큰경사,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마동석의 결혼을 축하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해 혼인신고를 했으며 결혼식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박경림의 축하를 받은 마동석은 "응원 해줘서 감사드린다", "범죄도시2도 너무 감사하게 어려운 시기에 큰 흥행을 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있다. 전 더 열심히 더 좋은 영화 많이 만들어서 작품으로 보답하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었으며 마동석과 예정화의 사진이 많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사랑이 많은 화제가 됐다.

마동석
마동석

한편 마동석은 범죄도시2의 엄청난 흥행과 더불어 영화 '압꾸정'이 개봉에 임박하였고 오는 30일에 개봉한다.

마동석 배우 데뷔 이전 의외의 직업

마동석
마동석

마동석은 콜럼버스 주립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으로 어렸을때부터 미국생활을 하면서 운동을 유별나게 좋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원래 마른 몸매였으나, 무시당하기 싫어서 백인들보다 훨씬 강도높게 운동을 했다.

결국 마동석은 트레이너 자격증까지 획득하고 헬스장에서 본격적으로 트레이너로 일했다.

마동석과 마크콜먼
마동석과 마크콜먼

마동석이 트레이닝 했던 사람중 UFC선수가 무려 두 명이나 있어서 큰 화제에 올랐으며, 전 UFC 초대 헤비급 챔피언 '마크콜먼'과 전 UFC선수 케빈랜들맨의 코치였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마동석은 트레이닝일을 하기전에 생계 유지를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 트럭 운전수, 주유소 알바, 서빙, 나이트 클럽 문지기 등 안해본 일이 없다고 밝혔다.

그 후 마동석은 배우가 되기위해 한국으로 넘어와 지금까지 배우생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동석 부인 예정화 허언증 논란 ? 

예정화
예정화

마동석의 관심으로 인해 엄청난 관심을 받는 예정화는 과거 SNS에 자신의 사진을 게재하며 2015년 '경찰서 홍보대사'를 '경찰청 홍보대사'로 거짓 표명을 해 논란이 있었다.

예정화의 논란의 인스타그램 글
예정화의 논란의 인스타그램 글

당시 경찰청 홍보대사는 아이유였기 때문에 대중들은 "거짓말" 이라며 비난했고 이후 예정화는 해당 논란으로 인해 '기장경찰서 홍보대사'로 긴급히 인스타그램의 글을 수정하면서 논란을 잠재웠다.

심지어 예정화는 과거 전라북도 전주 경기전의 명물인 매화나무 '와룡매' 앞에서 찍은 사진때문에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당시 금지된 울타리를 넘은 것도 문제가 됐지만, 해당 나무가 100년 된 문화재라는 점에서 많은 논란이 나오기도 했다.

울타리 안으로 들어가서 사진 찍는 예정화
울타리 안으로 들어가서 사진 찍는 예정화

결국 예정화 측은 "울타리 안으로 들어간 점은 잘못했지만, 해당 나뭇가지는 매화가 아닌, 소품용 벚꽃" 이라고 해명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마동석의 관심에 힘입어 예정화 관심 증가↑

예정화
예정화

예정화는 모델, 배우, 방송인이다. 

2015년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 출연해서 엄청난 외모와 몸매를 소유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방송 활동 전 그는 연기자로 데뷔했다. 2015년 '소녀 연애사'로 데뷔했고 그 후 드라마 '연애세포2', '두근두근 스파이크2',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에 출연해 각종 방송, 영화 등으로 물타기를 시작했다.

예정화
예정화

그 후 영화 범죄도시에 출연며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았고 영화 데뷔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해 배우와는 또 다른 면모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주면서 호감형 이미지를 형성했다.

예정화
예정화

한편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둘이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마동석은 이미지가 좋아서 결국 글래머한 배우랑 결혼하네 부럽다", "내 롤모델이 마동석인데 나도 마동석처럼 몸 키우고 싶어" 등 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