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김치 직접 담가 미역국 등 직접 주거지 배달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등 200가구에 나눔 실천

출처 = 경기연합신문 /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이 봉사활동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출처 = 경기연합신문 /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이 봉사활동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관련기사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단장 나혜원)’이 소외계층 주민들을 위해 열무김치, 소고기 미역국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은 이날 봉사활동을 통해 부곡주민자치회, 부곡복지관, 사)경기장애인부모연대 안산지부와 저소득층 및 다문화 주민들과 독거노인들에게 300KG에 달하는 열무김치와 미역국을 2KG씩 200가구에 직접 배달봉사까지 해주는 꼼꼼함을 보여줬다.

이번 음식나눔봉사활동을 펼친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은 가장 쉬운 봉사부터 실천하자라는 취지로 만들어졌으며, 희귀난치병 환우 돕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전달, 환경정화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바탕으로 안산시 관내 우수한 봉사 단체로 알려져 있다.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나혜원 단장은 이번 봉사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도음이 되어 드리고자 단원들이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기쁜 마음과 진정한 봉사정신으로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매자분들과 직접 거래하여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했는데, 앞으로도 이러한 방식으로 폭넓은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 후원에는 (주)남양건축사무소 박기호 대표이사, (주)썬택 백준선 이사장, (안산)바로드림치과 정우철 부장, (주)비츠로노동조합 강상욱 위원장, (주)태양금속노동조합 황명찬 위원장 등이 함께 했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