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일론머스크 / 브린 섀너핸
사진 = 일론머스크 / 브린 섀너핸
관련기사

일론머스크가 절친인 구글 창업자의 아내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드러났다. 

2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절친'인 세르게이 브린 구글 공동창업자의 아내와 섀너핸과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앞서 브린과 섀너핸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봉쇄 조치와 3살 딸의 육아 문제로 지난해 가을부터 결혼 생활에 갈등을 겪었다.

사진 = 브린 섀너핸
사진 = 브린 섀너핸

그러던 중 머스크와 섀너핸의 불륜은 브린 부부가 별거에 들어가기 직전인 작년 12월 초 마이애미에서 열린 아트바젤 행사에서 만나 불륜을 저질렀다고 전해졌다.

올해 초 한 파티에서 머스크가 브린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불륜에 대해 사과하면서 용서를 구했다고 말했다.

브린은 사과를 받아들이기는 했지만, 머스크와 이제는 정기적으로 대화하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사진 = 섀너핸 SNS 
사진 = 섀너핸 SNS 

당초 머스크는 브린의 실리콘밸리 자택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자고 갈 정도로 가까운 친구였고, 브린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제품 생산 확대에 어려움을 겪던 머스크에게 50만 달러를 준 적도 있는 가까운 사이다. 

이에 머스크는 지난 2015년 테슬라의 SUV 한 대를 브린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사진 = 일론머스크 
사진 = 일론머스크 

하지만 머스크의 불륜으로 인해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 기준 세계 최대 부호인 머스크와 8위 부자인 브린 사이의 오랜 우정이 깨졌다.

한편 머스크는 15세 연하의 뉴럴링크 임원인 시본 질리스와 지난해 비밀연애 끝에 쌍둥이를 낳은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