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배드림
관련기사

 

최근 '민폐 주차'로 인한 불편을 호소하는 사례가 잇따르는 가운데, 이번에는 골목 빌라 주차장 입구를 막아선 민폐 주차 사례가 전해졌다.

22일 보배드림에 '무개념 주차하는 사람들...제발 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저희 동네는 골목골목 차가 많다. 살고 있는 빌라 앞도 주차 전쟁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차하기 힘들다는 거 알지만 주차를 할 거면 연락처라도 제대로 해놓아야 한다"며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에는 어느 빌라 주차장 입구 앞에 주차된 녹색 폭스바겐 차량의 모습이 담겼다. 

 

 

 

A씨는 이동을 요청하기 위해 차량 앞 유리에 붙은 차주의 연락처를 확인했다. 차량 앞 유리에는 연락처가 적혀 있었지만, 제대로 된 전화번호가 아니었다고 한다. 

결국 A씨는 구청에다 차량조회를 통해 차주에게 연락해줄 것을 요구했다.

하지만 잠시 뒤 구청은 "차주의 휴대전화가 꺼져 있어 연락이 되지 않아 도움을 못 드려 죄송하다"는 답변을 내놓았다.

A씨는 "결국 제 차로 폭스바겐을 빼지 못하도록 막아놨다"고 했다.

그는 "이 차량뿐 아니라 다른 차들도 (주차한 경우가) 있었지만 연락이 안 되진 않았다"며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거냐. 만약에 골목에 불이 나거나 사고가 생기면 어쩌려고 이런 행동을 하는 거냐"고 비난했다.

A씨는 "안전신문고 불법 주정차 기타로 신고했다"며 "제발 무개념 주차 좀 하지 말라"고 호소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무리 주변에 주차장이 없다 하더라도 그렇지 주차장 입구를 막아 버리는 건 무슨 경우냐", "진짜 이기적이다", "지나가다 차를 긁었다고 문자를 보내라", "저런 사람은 운전을 하면 안 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