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콘서트에 등장한 의외의 인물
혜리♥류준열 왜 인스타그램 언팔했나
혜리 동생 이혜림 '아마레또' 쇼핑몰 논란 재조명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블랙핑크와 함께 사진에 찍힌 혜리 동생 이혜림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혜리와 류준열 역시 재조명되고 있다. 한 방송을 통한 가족 PPL로 큰 논란을 일으켰던 혜리와 주인공 이혜림, 혜리와 장수 커플로 수준급 연기 실력을 보유한 류준열이 다시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다.

블랙핑크 못지않는 기럭지 자랑하는 '일반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혜리 동생 이혜림은 지난달 블랭핑크와 찍은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혜림은 블랙핑크 콘서트가 끝난 후 멤버들 사이에 센터로 서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사진에 담겼다. 혜리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글과 사진을 올렸으며 자매가 함께 블랙핑크 콘서트를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우월한 유전자인 것 같다’, ‘걸그룹 사이에서도 지지않는 비주얼’, ‘혜리랑 판박이다’, ‘얼굴 소멸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혜리 ♥ 류준열 연애전선 이상 무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응답하라 1988>에서 인연을 맺어 2015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드라마 사전 미팅 이후 혜리는 류준열에게 대본 연습을 부탁했고 옆에서 많은 도움을 준 덕에 ‘덕선이’역할을 잘 소화시킬 수 있었다고 얘기할만큼 류준열은 혜리를 옆에서 챙기고 도운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 덕인지 둘은 가까워졌고 ‘어남류’를 성사시키며 사람들의 축하를 받기았다. 8년 넘게 연애를 이어오며 장수커플로 통하는 두 사람 사이에도 의문점이 드러났다. 혜리 동생과 혜리 동생의 남자친구가 류준열을 언팔했다는 것이다.

또한 혜리와 류준열 서로가 팔로잉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도 드러났다. 두 사람은 처음부터 서로 팔로우를 하지 않았을 수도 있으며, 만약 했다고 하더라도 언팔한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팔로우 일화가 현재 재조명된 이유는 오랜 기간 만난 장수 커플임에도 불구하고 sns 상에서 애정을 보이는 글이나 사진이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둘의 사이를 의심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다. 잘 어울리는 한 쌍 커플이라 의심보다는 걱정의 눈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적지 않게 보인다.

연예인 언니보다 더 예쁜 동생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혜리는 과거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중 자신이 투자한 동생 쇼핑몰을 홍보해 노골적 PPL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다.

혜리 동생 이혜림은 ‘아마레또‘라는 여성 의류 쇼핑몰을 창업했으며 언니인 혜리가 방송에서 언급한 후 실검에 오르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축하한다며 글을 올린 것이 연달아 화제가 되었다. 이후 ’아마레또‘는 현재 사라진 상태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혜리 동생 이혜림은 혜리와 2살 터울의 자매로 스튜어디스 지망생으로 알려져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역할이 스튜어디스가 된 혜리는 자신의 동생도 스튜어디스 지망생이라고 밝히며 ’동생 바보’의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혜림은 현재 승무원 학원을 다니며 계속해서 공부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모두의 가슴을 떨게 만든 전설의 3초 보유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혜리는 1994년 6월 9일 광주시 곤지암읍에서 태어났다. 본명을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대한민국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파워연예인‘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연예인이라는 직업과 잘 맞고 실제 ’유퀴즈’에서도 적성에 맞는 것 같다고 이야기 한 바 있다.

처음 걸스데이로 데뷔했을 당시 본인이 생각하는 이미지와 팀 내에서 요구하는 이미지가 반대된다고 생각해 다소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 후로 본인과 맞게 털털하고 명량한 섹시 이미지로 자리잡았다.

그녀의 인생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서 털털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남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스스로 인생의 터닝포인트 중 하나라며 꼽았던 순간 중 하나일 정도로 파급력이 대단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응답하라 1988>에서 제 2의 인생 캐릭터 ‘성덕선’역을 맡아 캐릭터의 동기화되어 많은 이들의 눈물을 훔쳤고 연기 실력을 인정 받게 되었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