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나인우 인스타그램
사진= 나인우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배우 나인우가 '1박 2일' 빈자리를 채우며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KBS2 '1박 2일' 측은 오늘 25일 "나인우가 고정 출연을 확정,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방글이 PD는 "나인우의 합류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 보려고 한다" "나인우씨가 연기자를 넘어 엉뚱하고 에너제틱 한 'MZ 세대' 예능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분들에게 웃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기대된다" "예능 초보 캐릭터가 주는 신선함과, 20대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또한 "1박 2일에 나인우가 합류해 기존 멤버들과 만들어낼 새로운 케미에 특히 기대가 크다" "새 막내 멤버의 합류로 기존 멤버들도 위치가 바뀌고, 새로운 관계들을 정립해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재미가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나인우가 큰형 연정훈부터 라비까지,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라고 남겼다.

한편 나인우는 '달이 뜨는 강', '철인왕후', ' 쌍갑 포차', '최고의 치킨'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오늘 1박 2일 고정 멤버 합류 소식까지 알려지며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영상= 'United CUBE (CUBE Entertainment Official YouTube Channel)'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