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장원영 커플룩 논란 해명
인스타 근황 보니 ‘장원영 스티커’
열애설 해프닝으로 끝나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지드래곤(GD)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지드래곤(GD)
관련기사

얼마 전 블랙핑크 제니와의 결별설로 구설수에 올랐던 가수 지드래곤(GD)이 이번에는 아이브(IVE) 장원영과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해당 논란은 두 사람이 얼마 전 비슷한 시기에 명품 브랜드 ‘미우미우’의 커플 시밀러룩을 입었다는 주장을 비롯해, 지드래곤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중 ‘장원영 스티커’의 절묘한 위치가 돋보이면서 화근이 됐다.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지드래곤(GD) / 사진 = SNS 캡쳐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지드래곤(GD) / 사진 = SNS 캡쳐

미우미우 커플룩 논란 확산

최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와 장원영이 연인임을 추측하는 내용의 글들이 다수 업로드됐다.

지난 11일 네이트판에는 '논란 중인 장원영, 지디 커플룩 의혹.jpg'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아이브(IVE) 장원영 미우미우 자켓
아이브(IVE) 장원영 미우미우 자켓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몇일 전 장원영이 파리의 미우미우 패션쇼에 갔다”라고 운을 떼며 “같이 간 (소녀시대)윤아는 미우미우 신상 풀착장을 그대로 입고 간 반면, 장원영은 무려 6시즌이나 지난 옛날 옷을 입었다”라고 의아해했다.

그러면서 “알고 보니 비슷한 시기 지드래곤도 파리 패션 위크에 갔는데, 자기가 엠버서더로 있는 샤넬의 옷 중 장원영의 옷과 비슷한 디자인의 옷을 입은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미우미우 공식사이트 캡쳐
미우미우 공식사이트 캡쳐

A씨는 끝으로 “안그래도 요즘에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에 뜬금없이 아이브 장원영이 등장해서 의심스러운데 과연 우연일까?”라며 의문을 남겼다.

해당 게시글은 12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추천 393표 반대 884표를 얻으며 비판을 샀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19살짜리 미성년자를 30대 중반 남자 연예인이랑 엮는 거냐”라고 비난을 쏟았다.

아이브(IVE) 장원영 미우미우 자켓
아이브(IVE) 장원영 미우미우 자켓

장원영 착용 자켓에 대한 관계자 발언

논란의 중심에 선 장원영이 미우미우 2023 S/S 컬렉션에 착용한 제품은 4개의 주머니가 달린 자켓이었다. 이 의상은 6시즌이나 지난 옷이라며 누리꾼들에게 의문을 품게 했지만, 관계자들의 의견은 달랐다.

한 관계자는 모 언론사를 통해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우미우 홀리데이23 컬렉션 제품"이라며 “오는 11월에 캠페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장원영과, 지드래곤의 커플룩 의혹은 일단락됐다.

가수 지드래곤(GD) 인스타그램
가수 지드래곤(GD)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장원영 스티커’ 논란

하지만, 커플룩 의혹이 사그라든 이후에도 계속해서 루머는 확산됐다.

지난 6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우미우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을 올리며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장원영 인스타그램
장원영 인스타그램

하지만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 속에 사랑스러운(lovely)이라는 단어가 적힌 위치에 ‘장원영 스티커’가 붙어있다며 열애를 암시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뱉었다.

상당히 절묘한 위치이긴 하지만 누리꾼들은 해당 의혹이 ‘억측’이라며 비판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