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한 함소원, 중국인 남편 '진화'와 근황 전해졌다
함소원 집, 차, 부동산을 바탕으로 엄청난 재산 추측돼..
함소원 진화 재산 논란 다시 붉어져

왼 함소원과 진화 부부/오 함소원
왼 함소원과 진화 부부/오 함소원
관련기사

중국인 남편 진화와의 케미로 인기를 끌었던 함소원이 최근 어마어마한 재산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개인 사생활, 진화 집안 논란 등이 재조명 되고 있다.
 

함소원은 최근 본인의 부동산, 차, 집을 공개하며 수억 원대의 재산을 공개했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 함소원 TV에서 "의왕시에 부동산 매물 5개 정도가 있다", "서울에는 2개 정도 가지고 있었다"고 밝히며 투자에 대한 비법도 전수했다. 함소원은 "부동산이라면 내 발로 나가서 발품 파는게 먼저다. 주식도 공부를 자세히 한 다음에 피 같이 모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투자를 하고 싶으면 공부가 먼저"라고 말했다.

예능에 출현한 함소원
예능에 출현한 함소원

이어 "절대로 누구 말을 듣고 사거나 투자하지말고 내가 최소 몇 개월, 몇 년, 반 년 이상은 공부한 곳에 투자하는게 맞다. 뭐든지 자기가 아는 곳에서 시작해라"고 조언했다.

막대한 부동산을 바탕으로 본인의 집과 차도 공개되었는데 넓은 거실과 럭셔리한 방이 인상적이었다.  또 본인의 차는 고가인 지프 랭글러로 알려졌다.

함소원집 거실
함소원집 거실
함소원 방
함소원 방

이에 누리꾼들은 "연하 남편 만나고 일 잘 풀렸네", "자수성가의 끝판왕이다", "생각보다 열심히 살았네?", "어떤 식으로 성공한지 더 알고 싶다" 등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함소원의 중국인 남편'진화'의 재산

함소원과진화
함소원과진화

함소원과 결혼한 진화는 광저우에서  sns를 기반으로 하는 의류 사업체를 운영하는 ceo로 알려졌다. 직접 소유한 의류 공장이 있고, 약 4~5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고 한다. 또 진화는 여의도 3배의 농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진화는 함소원과 첫 만남 때 "내가 너 먹여 살려도 돼?"라는 말과 함께 반지를 주며 프로포즈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말로 볼 때 감히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재벌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함소원... 정말 부자 맞아 ?" 그녀에 대한 재산과 각종 논란

함소원과진화
함소원과진화

과거 함소원은 아내의 맛에 나왔던 함소원 시댁의 중국 하얼빈 별장이 에어비앤비에 소개된 숙소였고, 함소원 부부의 중국 광저우 신혼집 역시 단기 렌트 사이트에 매물이 올라온 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내부 인테리어까지 같았고, 방송 나온 시점보다 해당 집이 먼저 등록 됐다.

아내의맛에 나온 함소원측 별장
아내의맛에 나온 함소원측 별장

추가로 함소원은 시어머니와 통화하는 막내동생의 목소리가 이전 방송과 다르다며 함소원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있었다. 결국 커지는 논란에 함소원은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

뿐만 아니라 함소원은 최근 예능 '진격의할매' 에서 둘째 유산을 고백했다. 첫째를 마흔넷에 낳았고 둘째를 갖고 싶어 계속되는 임신 시도 끝에 자연임신에 성공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
함소원

하지만 스트레스 탓에 둘쨰를 유산했고, 이에 남편 진화는 " 아내가 지금 처한 상황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 겉으로 보기에는 강한 것 같지만 마음은 많이 연약하고 누군가의 보호가 필요하다. 나는 아내를 보호하고 싶다"라며 둘째 임신을 바라지 않는다고 밝혔다.

중국 꼬마신랑과 결혼한 함소원

함소원
함소원

함소원은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재학 중 1997년 미스코리아 본선에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3년엔 데뷔 음반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영역을 확장했으며 그때 큰 인기를 얻어 배우의 길을 걸었으며 2003년 드라마 '무인시대'의 데뷔를 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시간이 흘러 2018년 18살 연하의 중국인 남성 진화와 결혼하여 동년 12월 18일에 딸을 출산했다.

함소원과 진화
함소원과 진화

남편 진화는 중국 출신의 방송인이며, 함소원의 남편으로 유명해졌다. 진화는 과거 슈퍼주니어를 보고 자랐으며 아이돌 연습생을 준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논란이 있지만 유쾌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 때문에 한국에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진화와 함소원 부부를 보고 누리꾼들은 "논란이 그렇게 많으니 스트레스를 안 받을 수가 없지", "그래도 아이들은 돈 많은 부모 만나서 행복하겠네", "아이들 외모는 엄마 아빠 유전자 때문에 모델 할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