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박보영 당시 '늑대소년' 인터뷰 재조명
송혜교와 이혼 뒤 송중기 근황은?
같은 식당-같은 포즈 럽스타그램 의혹

송중기 방송화면, 송혜교와 데이트 장면 캡쳐
송중기 방송화면, 송혜교와 데이트 장면 캡쳐
관련기사

배우 송중기가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와 열애설로 화제가 됐던 4살 연하의 배우가 다시금 언급되고 있다.

송혜교와 결혼했지만 이혼남이 된 그는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 해 영화 '늑대소년'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박보영에게 의미심장한 발언을 하며 화제가 됐다.

이후 송중기 박보영 럽스타라는 검색어도 생겨났는데, 두 사람이 각자 인스타에 업로드한 사진이 같은 냉면 집이었다는 점이 포착되기도 해 한 때 데이트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송중기 '늑대소년' 화제 당시 아슬아슬한 발언

/SBS 제공
/SBS 제공

당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박보영과 송중기의 인터뷰가 다시 재조명 되고있다.

당시 방송에서 송중기와 박보영의 다정한 모습을 본 리포터는 "그러다 박보영과 열애설 나면 어떻게 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송중기는 "그런 기사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고백했고, 박보영 역시 "대세 송중기가 내 남자친구라니"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박보영의 말을 들은 송중기는 박보영을 향해 "오빠랑 손잡고 걸어 다닐래?"라고 말했고, 박보영은 "네"라고 답하며 부끄러워하며 대답했다.

SBS 제공
SBS 제공

또한 리포터는 "상대 배우에게 이성적 끌림을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을 던졌고

박보영과 송중기는 "O표시"를 들어 서로에게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SBS 한밤
SBS 한밤

또다시 다른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보영과 송중기는 MC에게 받은 질문에 대한 여러 답변 끝에 박보영은 "중기 씨는 남자친구로서 참 좋은 것 같다"라는 적당한 멘트로 둘러댔고, 송중기가 "연애만 하고, 결혼은 안 하겠다?"라고 말하며 박보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둘의 심상치 않은 멘트에 누리꾼들은 당시 "송중기 박보영 대놓고 사귀네" "송중기 박보영 달달하네", "송중기 박보영 잘 어울리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어서 송중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폭탄 발언

/KBS 연예가중계
/KBS 연예가중계

배우 송중기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박보영 넌 내 꺼"라고 던진 폭탄 발언에 대해 적극 해명했던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송중기는 갑자기 "보영 씨 예쁘죠, 그렇죠?"라고 말해 박보영의 폭소를 자아냈고, 관객석을 가리키며 "지금 저 남자분께서 '보영 씨' 막 계속 그러는데, 보영 씨는 제 거에요"라는 돌발 발언을 해 관객들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송중기는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늑대소년’ 언론시사회에서“부산 국제 영화제서 박보영 씨 내 꺼라는 발언에 대해 말해달라"라는 질문에 “다 아시면서. 웃자고 한 말에 죽자고 덤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때 보영 씨에 대해 폭탄 발언하고 나서 기사 엄청 많이 나가고 홍보팀이 굉장히 좋아했다"라며 “사실 연예인으로서 자존심이 상했다. 그렇게까지 말했는데도 아무도 (보영 씨와 나 사이를) 진지하게 안 받아들인다"라고 미묘한 발언을 해 시선을 모은 적이 있다.

송중기-박보영 냉면 데이트 의혹

필더 무비
필더 무비

한편 이 둘은 영화 '늑대소년'의 감독의 또 다른 영화 '탐정 홍길동'이 개봉하게 되자, 박보영과 송중기가 공식 석상 앞에 모습을 드러낸 적 있다.

박보영과 송중기는 조성희 감독을 응원하는 영상을 전달하자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박보영 작품도 아니고, 송중기 작품도 아닌데 차기작 홍보해 주는 거 진짜 신기하다"라며 의아해했다.

/인터넷 커뮤니티중
/인터넷 커뮤니티중

게다가 최근에는 박보영과 송중기의 인 스타 그램에, 식당에서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이 비슷한 시기에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문을 샀다.

둘의 열애설을 간절히 바랬던 '늑대소년'팬들은 "제발 사귀어줘","둘이 같은 식당이네","포즈도 똑같은 거 보면 빼박이다","송중기 이혼 잘했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혜교와 이혼 뒤 송중기 근황은?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배우 송중기는 법무법인 광장의 법률대리인을 통해 2019년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접수했다 밝히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입장문에서는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운을 뗐고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는 내용이 담겨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었다.

이에 송혜교 소속사 측에서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라며 "구체적인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두 배우는 태양의 후예의 주인공을 맡게 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송송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둘이 짧은 결혼 생활과 이혼은 팬들에게 상당한 충격을 주었다.

TVN 빈센조 제공
TVN 빈센조 제공

한편 송중기는 자신의 입장문 글처럼 이혼 뒤 2021년에 TVN 드라마'빈센조'에 출연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케이블 방송사 최고 시청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한국인 마피아 변호사라는 참심 한 소재를 쓴 대한민국 최고의 블랙코미디라며 호평을 받으며 아픔을 딛고 배우로서 완벽한 복귀를 이뤄냈다.

JTBC'재벌집 막내아들'
JTBC'재벌집 막내아들'

또 한 번 배우 송중기는 JTBC'재벌집 막내아들' 화려한 복귀를 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총수 일가의 자산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해서 인생 2회차를 사는 드라마이다.

23일(현지시간) 세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라쿠텐 비키에 따르면, JTBC 금 토 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Reborn Rich)은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50여 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해당 드라마는 공개한지 5일 만의 성과로, 다른 국가에서도 대부분 상위권에 당당히 이름을 올려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