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데이트 달달한 근황, 전선욱♥야옹이
당당히 '싱글맘' 고백해 응원 이어져
전선욱 작가와 재혼해 관심↑
야옹이작가 '여신강림' 웹툰 수입+학력,본명?

야옹이 작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서 데이트를 즐기고있는 근황을 전했다.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 웹툰 여신 강림을 연재하는 인물로, 웹툰 여주인공과 '싱크로율 100%'라고 알려져 큰 화제가 됐던 바 있다.
게다가 지난해 7월, '싱글맘'을 고백해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또한 2022년 12월 재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엔 그의 웹툰 수입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야옹이작가 태국 여행♥ 여배우급 미모 발산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는 야옹이 작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전했다.
야옹이 작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이틀차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몸매를 부각시킨 민소매의 홀터넥에 밀착된 블랙 드레스를 입은 야옹이 작가는, 새하얀 피부톤과 대비되며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싱글맘’ 고백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야옹이 작가는, 2018년부터 ‘여신 강림’을 연재 중이며 해당 작품이 드라마화 되기도 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야옹이작가 '싱글맘' 고백 재조명

2021년 2월 16일, 야옹이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린 남자 아이와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돌연 공개했다.
이어 "저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목숨보다 소중한 꼬맹이가 있다 제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며 지켰고 여전히 지키고 있는 존재다"라고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저는 아이를 키우면서 새로운 사랑을 배웠고 철이 들었다. 제 몸에서 한순간도 떼어 놓은 적 없이 한 몸처럼 살았던 아이인데 어느덧 초딩이 된다"라며 덤덤히 속내를 털었다.
이와 더불어 "소중한 만큼 많은 분들께 저의 개인사를 이야기하는 데 있어 조심스러웠던 부분이 있었다"고 그동안 싱글맘 사실을 숨긴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아울러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트라우마로 인해 상담치료로 버틸 때 끝까지 밀어냈는데도 다가와서 손잡아준 (전)선욱오빠가 있어서 더 이상 비관적이지 않고 감사하며 살 수 있게 됐다”며 글을 마쳤다.
야옹이♥전선욱, 드라마같은 재혼 스토리

야옹이작가는 전선욱 작가와 2019년부터 교제를 이어왔고, 2021년 싱글맘 사실을 밝혀 대중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아픔을 한 차례 이겨낸 두 사람은 결국, 2022년 12월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2022년 12월 4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12.3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하얀 겨울날 화촉을 밝히게 되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면 그 마음 간직하고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보듬어 주면서 행복하게 잘 살겠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또한, 전선욱 작가 역시 같은 날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웨딩화보 스냅샷을 공개하며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식 앞두고 저희보다도 더 많이 고생하셨을 부모님, 장모님, 장인어른 너무 감사드린다. 축하해주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나영이(야옹이작가 본명) 너무 고생 많았고 만나오면서 서로의 행복감이 점점 커지고 있던 것처럼 앞으로는 더욱더 행복해질 거라고 난 확신해~"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야옹이작가의 프로필, 놀라운 수입은 덤

야옹이작가의 본명은 김나영으로 1991년 4월 24일 출생으로 올해 32세이다.
학력은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애니메이션과/졸업)-계원예술대학교(애니메이션학/졸업)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으로 데뷔하며 엄청난 주목을 받았다.
당시 그는 작가로서 그린 만화 주인공 캐릭터보다 예쁘다는 평이 많아, 외모로 엄청나게 인기를 끈 바 있다.

그러나 2020년 7월에 자신의 이혼 사실을 알리면서 “앞으로 결혼할 생각이없다”고 인스타그램으로 비혼 선언을 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기도 했던 사실이 있다.
이후 2021년 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싱글맘’을 고백해 많은이들의 응원을 받았으나, 악플로 인해 곤욕을 겪어 한동안 댓글창을 닫기도 했다.
그러다 같은 해 10월 7일, 프리드로우의 작가 전선욱과 열애설을 인정하며 한동안 화제의 인물로 자리하기도 했다.

다른 한편, 웹툰 '여신 강림' 작가 야옹이는 2021년 여름 3억 원이 넘는 슈퍼카 페라리를 구입했던 사실이 있는데, 당시 많은 이들이 그녀의 수입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기도 했다.

알려진 바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1년 웹툰 작가 실태조사'에 따르면, 최근 1년 이내 연재 경험이 있는 작가의 연수입 평균은 5668만원으로 나타났다.
여담으로, 1년 내내 웹툰을 연재한 작가의 연수입 평균은 8121만원으로 나타나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바, 일각에선 야옹이 작가의 기본 수입에 대해서도 어림짐작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