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미스터트롯 2의 참가자가 전원 공개에 화제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의 출연이 확정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 이어져
이번 참가자 명단에 사람들 이목 집중
미스터트롯2 방영날짜는 언제 ?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가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공개한 가운데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포함돼 누리꾼들의 불편함이 이어지고 있다.

성민은 지난 ‘미스트롯2’ 방송에서 눈살찌푸리는 장면을 연출해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았다. 뿐만 아니라 아내 김사은과 결혼 당시 팬 기만을 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성민' 이름 뜨자 심상치 않은 분위기 확산 ... 

슈퍼주니어 출신 성민이 미스터트롯2에 참가한다. (사진제공=미스터트롯 홈페이지)
슈퍼주니어 출신 성민이 미스터트롯2에 참가한다. (사진제공=미스터트롯 홈페이지)
관련기사

성민은 앞서 아내의 무대를 통해 '미스터트롯' 출연을 암시한 바 있다. 성민의 아내 '샨토끼' 김사은은 지난해 '미스트롯2'에서 아이돌부로 출연, 남편과 깜짝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성민-김사은 부부는 무대 위에서 과감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에 대한 팬들은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그도 그럴것이 성민은 과거 김사은과 결혼 과정에서 역대급 '팬기만'을 했기 때문. 당시 탈퇴를 촉구하는 성명문이 올라오는 등 큰 논란이 이어졌다.

수 많은 참가자들 가운데 눈에 띄는 이들

참가자의 모습이 공개 됐다. (사진제공=티비조선)
참가자의 모습이 공개 됐다. (사진제공=티비조선)

성민과 대결할 타 참가자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지난 시즌 시즌 본선 3차까지 진출했던 안성훈, 이대원, 노지훈이 재참가해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

또한 조선 판스타에 참가한 출연진, 연예인 매니저, 현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호떡집 사장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출연진도 대거 출동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미스터트롯2 포스터 속의 참가자들은 모두 강렬한 레드와 블랙의 옷을 입고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며 개성을 드러냈다.

상의를 탈의한 채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참가자부터 장미꽃을 입에 물거나 손 하트, 머리 쓸어 넘기기 등 각자의 고유한 매력이 드러나는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을 어필했다.

미스터트롯 톱6 복귀...?

미스터트롯 그룹 '톱6'의 모습이다. (사진제공=티비조선)
미스터트롯 그룹 '톱6'의 모습이다. (사진제공=티비조선)

미스터트롯 2의 심사위원인 마스터 명단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에 장민호와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시즌 2에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커졌지만, 결과적으로 톱6는 이번 미스터트롯 시즌 2에 함께하지 않는다.

장윤정, 김연자, 진성, 이현우, 신지, 이홍기가 마스터 군단으로 합류했다. 이들은 칼을 갈고 나온 참가자들의 무대에 경연이 진행되는 내내 눈물을 훔치거나 머리를 감싸는 등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무엇이 미스터트롯에 국민들 열광하게 만들었나

미스터트롯의 얼굴 톱6의 모습 (사진제공=티비조선)
미스터트롯의 얼굴 톱6의 모습 (사진제공=티비조선)

2019년 2월 28일, TV조선은 여성들이 참가하는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미스트롯'을 공개했다. 첫 방영 당시 5.8%의 시청률을 기록한 해당 방송은 결승전 방영일 16.5%의 시청률을 달성하며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후속작 '미스터트롯'은 최고 35.7%의 시청률을 달성하며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늘 대중문화의 중심에서 소외되었던 중장년층에게 충격을 줬다.그들의 언어와 문화와 삶에 와 닿는 콘텐츠를 제대로 제공한 첫 예능이라는 점이 최종 성공 요인으로 뽑혔다.

또한 오디션에 참가한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직업군과 사연 또한 성공요인으로 작용했다. 특히 참가자들의 연령층을 세분화해 트로트의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은 층의 접근성을 낮췄다.

저작권자 © 경기연합신문 |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